국내 식품‧의약품‧화장품산업 보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선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오제세

식약일보 | 입력 : 2020/01/14 [10:51]

안녕하십니까!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청주시 서원구 국회의원 오제세입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벽을 여는 우렁찬 닭의 울음소리가 새 아침을 알리듯, 경자년 새해에도 행복과 희망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국민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식품의약품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성장산업입니다. 이와 더불어 식품과 의약품에 대한 정보 수요도 나날이 늘어나고 있어 식약일보의 역할 또한 커졌습니다.

 

새해에도 지금까지 해 오셨던 것과 같이 관련업계의 각종 현안과 이슈를 발 빠르게 전달하고 기존 식품의약전문지와 차별화된 의약, 의료분야는 물론 화장품, 유통 까지 취재 분야를 확장해 보다 많은 정보를 독자들에게 제공해주시길 기대합니다.

 

나아가 국내 식품 및 의약품, 화장품산업을 보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선도하여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식약일보가 되길 바라며 새해에는 가정에 행복과 희망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신년사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봄꽃, 복수초 시작으로 작년보다 보름 일찍 개화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