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3분기 “안전점검의 날” 행사 실시

직원·지역주민 대상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벌여

식약일보 | 입력 : 2019/09/09 [16:50]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은 9일(월) 김선민 안전중심경영추진단장 주재로 3분기「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현장 중심의 안전경영 실천과 임직원 안전문화 확산 등을 위해 실시되었으며, 사옥 내 설비 및 작업 현장에 대한 안전점검과 직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 안전캠페인 등이 진행됐다.

 

심사평가원은 기계실, 전기실 등 주요 작업장과 시설물의 필수 안전조치사항 준수여부 등 안전관리 전반을 점검했으며, 직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직장인들이 흔히 겪는 거북목(일자목) 증후군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원주시 중앙동 문화의 거리에서 원주시, 원주소방서, 한국가스공사 강원본부 등 유관기관(17개 기관 80여명)과 합동으로 지역주민들에게 ‘가을철 안전사고 예방’ 및 ‘지진 대비 요령’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생활 속 실천사항을 안내하기도 했다.

 

김선민 기획상임이사(안전중심경영추진단장)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안전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심사평가원은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하는 상생경영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윤지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농식품부 장관, 낙과 배 일손돕기 현장방문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