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차앤박화장품, 첫 사회공헌활동 “피부건강 캠페인”

브랜드 모델 이지은 참석해 자리 빛내

식약일보 | 입력 : 2019/09/05 [17:59]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CNP 차앤박화장품의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로 지원한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피부 건강 캠페인 행사는 4일 오전 서울 경리단길에 위치한 스페이스 K에서 열렸으며, ‘프로폴리스와 빛’을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왕홍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가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이 캠페인 행사는 CNP 차앤박화장품이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 회복과 자신감 향상을 위해 전개하는 첫 사회 공헌 활동으로, (사)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후원금과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가 전달될 예정이다.

 

피부 건강 캠페인과 함께 론칭된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오일 인 크림’, ‘라이트온등’이 함께 구성됐다. 특히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앰플로, 2005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CNP 차앤박화장품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은 CNP 공식 홈페이지(www.cnpmall.com)와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농식품부 장관, 낙과 배 일손돕기 현장방문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