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위벨롭먼트, 식자재 공급 업무협약 체결

명품주점 프랜차이즈 전국 50여 개 ‘1943’ 매장에 연간 180억 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식약일보 | 입력 : 2019/08/08 [16:14]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8일 동원그룹 본사에서 명품 주점 프랜차이즈 ‘1943’을 운영하는 ㈜위벨롭먼트(공동대표 정승민, 최혜성, 김태현)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향후 ㈜위벨롭먼트가 운영하는 전국 50여 개 ‘1943’ 매장에 연간 18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1943’은 맛있는 메뉴와 부담 없는 가격은 물론 트렌디한 실내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유명한 명품 주점 프랜차이즈다. 특히 유튜브에 자체 제작한 동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등 탁월한 SNS 마케팅으로 화제가 됐다. 또한, 체계적인 품질관리와 전문인력 케어서비스 등을 통한 철저한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

 



김성용 동원홈푸드 부사장은 체결식에 앞서 “‘1943’을 비롯한 신규 프랜차이즈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신속하고 안전하게 식자재를 공급할 것”이라며 “고객과 동반 성장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외식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햇배 “한아름” 달콤한 과즙이 “한가득”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