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총상금 2,500만 원 청춘 판매담당자 공모전 개최

청년층과의 커뮤니케이션 확대 및 광고, 마케팅 지원자들에게 실무경험 제공

식약일보 | 입력 : 2019/07/10 [17:41]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마케터를 꿈꾸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총상금 2500만 원 규모의 청춘마케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청춘마케터 공모전은 서울과 경기 지역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활동에 지장이 없다면 서울 외 지역도 무관)은 물론 광고기획자와 디자이너, 작곡가, 웹툰 작가 등을 꿈꾸는 예비 마케터라면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청춘마케터 참가자들은 홍보와 제작, CM송 등의 ‘콘텐츠 부문’과 제품기획, 영상콘티,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디지털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기획 등을 맡게 될 ‘자유 기획’ 등 크게 두 부문으로 나눠서 활동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각 담당자의 교육과 피드백을 통해 캠페인 진행의 주체가 되어 예산을 받아 실제 진행 가능한 광고 및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BBQ청춘마케터 공식 홈페이지(www.bbqmarketer.co.kr)에서 기본양식을 내려받은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5일부터 21일 자정까지며, 접수자들 대상 심사를 거쳐 23일 오후 2시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합격자들은 25일 공식 발대식을 가진 후 8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활동하며, 8월 22일 시상식을 끝으로 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단, 공식 발대식과 시상식 참석은 필수다.

 



시상은 부문별로 3팀씩 총 6팀이 수상하게 된다. 콘텐츠 분야 수상자는 각각 상금 500만 원과 300만 원, 200만 원을 받으며, 자유 기획부문 수상자는 각각 700만 원, 500만 원, 300만 원의 상금을 수여 받는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이번 청춘마케터 공모전은 청년들이 무엇을 좋아할지 상상하지 말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직접 물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라며 “광고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BBQ와 함께 잊지 못할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지급되며 참가신청자에 한해 BBQ치킨대학 1-DAY 클래스를 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향후 제너시스BBQ그룹 채용 시 참가자들은 입사 가산점을 부여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BBQ청춘마케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국내 신기록 올해 박과 채소 챔피언 “319kg 호박”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