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건전한 비판과 대안 제시하는 신뢰받는 언론으로 성장하길…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9/05/24 [17:21]
전혜숙_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건전한 비판과 대안 제시하는 신뢰받는 언론으로 성장하길…

전혜숙_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식약일보 | 입력 : 2019/05/24 [17:21]

안녕하십니까? 국회 보건복지위원이자 여성가족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전혜숙 국회의원입니다.

 

존경하는 식약일보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식·의약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식약일보를 구독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과 함께 식약일보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민 소득과 의식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단순한 기대수명이 아닌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한 ‘건강수명’에 국민적 초점이 맞춰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안전하고 질 높은 식품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국민인식 변화와 함께, 식품 원재료 수입처의 다양화 등의 요인으로 국가의 ‘국민 먹거리 안전’관리·감독 책무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강조되고 있으며, 국회도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식·의약품에 대한 정확하고 신속한 보도를 통해 국민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도 중요한 상황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그동안 우리 국민의 생명과 건강에 직결되는 식·의약 분야에 대한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건전한 식·의약문화 선도를 위해 기여해 온 식약일보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식약일보가 식품·의약산업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현안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는 신뢰받는 언론으로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식약일보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식약일보가 국민 눈높이에서 국민에게 다가가는 유익한 언론, 비전을 제시하는 이 시대의 참 언론이 될 수 있도록 저 역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