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역사알리기 활동 펼쳐

태극기 도시락 만들며 나라사랑 키웠어요!

식약일보 | 입력 : 2019/04/11 [16:09]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지역 아동들을 대상으로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역사 알리기에 나섰다.

 

aT는 광주ㆍ전남혁신도시에 위치한 빛가람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태극기 모양 도시락을 만들며 임시정부수립의 의미에 대해서 이야기도 나누는 봉사활동을 지난 8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aT와 빛가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사회공헌사업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행사에 참가한 아이들은 “태극기 도시락 만들기가 많이 기대됐다”며, “태극기와 임시정부의 의미를 알 수 있었고, 즐거운 활동도 같이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aT는 지난 2월 독립운동 유공자 후손대상 주거환경개선봉사에 나서는 등 올해 3.1운동·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테마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해오고 있으며, 나주 학생독립운동 90주년 기념행사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예정하고 있다.

 

aT 이병호 사장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은 올해, 국민과 국가를 위한 마음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중앙아시아 보건의료 협력기반 구축…국산 수술로봇 최초 해외 수출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