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부산식약청, 2019년 주류 제조업체 민원설명회 개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9/03/19 [16:10]
동남권 식품·의약품 관계관 기술협력회의 개최

부산식약청, 2019년 주류 제조업체 민원설명회 개최

동남권 식품·의약품 관계관 기술협력회의 개최

식약일보 | 입력 : 2019/03/19 [16:10]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 부산지방청은 오는 19일 관내 주류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2019년 주류 제조업체 민원설명회’를 부산식약청(부산 부산진구 소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주류 제조업체 영업자와 관리책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주류 제조업체 위생수준 향상 및 식품안전 인식도 제고를 위해 마련했다.

 

주요 내용은 △최근 식품위생법 및 표시기준 개정사항 △주류 제조업체 위반사례 ↑주세 관련 법령 소개 및 주류 제조자가 지켜야 할 의무사항 △주류 위생관리등급제 실시 현황 등이다.

 

rmlfrh 부산지방청은 오는 21일 부산·울산·경남 보건환경연구원장과 관계자가 참여하는 ‘동남권 식품·의약품 관계관 기술협력 회의’를 부산식약청(부산 부산진구 소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은 △식품·의약품 분석 시 협력방안 및 정보 교류 △‘건강기능식품의 정책현황’ 주제 강의 등이다.

 

부산식약청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협업을 통해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보다 효율적이고 구체적인 협력 방안 모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고로 부산식약청은 올해 11월 부산통합청사(부산시 연제구)로 이전이 예정되어 있어 이전으로 인한 업무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보건환경연구원과 긴밀한 업무 공조체제를 유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지수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