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인포켓치즈” 출시 9주년 기념 매월 9일 반값 판매

올 연말까지 동원몰에서 매월 9일 하루 동안 한정 수량 반값 판매 진행

식약일보 | 입력 : 2019/02/08 [16:42]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덴마크 인포켓치즈’ 출시 9주년을 기념해 반값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 건강까지 생각하는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서 2월 9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월 9일 하루 동안 9,000개 한정 수량에 대해 정가의 반값인 4,99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지난 2010년 탄생한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스낵형 자연치즈로, 올해 출시 9주년을 맞았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짜지 않으면서도 치즈의 깊은 풍미가 살아있다. 치즈에 유산균을 더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인포켓(in pocket)’이라는 이름 그대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고객들의 끊임없는 사랑으로 ‘덴마크 인포켓치즈’가 출시 9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치즈로 고객들의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덴마크 치즈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fresh.denmark)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햇배 “한아름” 달콤한 과즙이 “한가득”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