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 돌봄공간 조성 지원 사업 추진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CJ그룹-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

식약일보 | 입력 : 2019/02/07 [16:53]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은 CJ그룹·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으로, 지역아동센터 5개소에 5,000만원의 공사비를 지원하는 “지역아동센터 돌봄 공간 조성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역아동센터 5개소를 선정하여 리모델링 공사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현재 인천 선민아이들세상지역아동센터의 화장실 개보수가 완료된 상태이다. 선민아이들세상지역아동센터는 지역 재개발로 인해 갑작스럽게 시설을 이전하면서 이전한 건물이 낡아 화장실 공사가 긴급하게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남녀 화장실 공간 분리, 화장실 외벽 단열 등 개보수를 통해 아이들이 따뜻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올해 3월말까지 나머지 4개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추가 공사가 진행 예정이며, 각 지역아동센터들은 화장실 개선, 주방공간 확장, 노후시설의 도배·장판·창문·문 교체 등을 진행하여 새롭고 깨끗한 공간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CJ나눔재단은 “지역아동센터 돌봄 공간 조성 지원사업을 통해 아동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돌봄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문재인 정부, 국민 전 생애 기본생활 보장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