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차 내림수, 퉁퉁빼기 붓기빼는데 도움주는 건강차 출시

식약일보 | 입력 : 2019/01/23 [17:06]

얼굴과 몸의 붓기를 빼주고 슬림한 라인을 살려주는 이너뷰티 액상차 '내림수'가 출시됐다.

 

건강식품제조사인 ㈜휴온스내츄럴과 OEM의뢰 및 판매를 총괄하는 ㈜퉁퉁빼기가 "가벼운 발걸음을 위한 간편한 즐거움"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이너뷰티 액상차 "내림수"를 출시,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인공색소와 설탕, 인공향료 등은 철저히 배제하고 호박, 옥수수수염, 우엉, 병풀, 대추, 벌꿀즙 등의 식물성 원료를 정제수와 함께 최적의 비율로 혼합하여 붓기 제거의 기본 틀에 맛과 영양, 기능을 모두 잡고자 한 건강증진 액상차다.

 

핑크톤 컬러로 여심을 반영하였으며, 가벼운 파우치형 제품 포장으로 편리성을 더했다는 평가다.

 

하루 1~2회 1포씩 섭취하면 되며, 식사 전에 섭취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한다. 더운 여름이나 기호에 따라 얼음에 희석하여 마셔도 무방하다.

 

퉁퉁빼기 마케팅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사습관, 영양 불균형, 잦은 야식 등은 건강에도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음날 퉁퉁 부은 얼굴과 몸으로 불쾌한 아침을 시작하게 된다. 항상 몸이 무겁게 느껴져 가벼운 몸 상태를 유지하고 싶거나, 슬림한 몸을 가꾸고 싶은 분,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도움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국민 이너뷰티 음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본격적으로 붓기차 시장에 뛰어든 ㈜퉁퉁빼기는 건강한 몸을 위한 라인업을 추가적으로 내놓을 전망이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일상회복과 풍년 기원” 도심 속 전통 손 모내기 성료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