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인기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9/01/17 [15:55]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인기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식약일보 | 입력 : 2019/01/17 [15:55]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많은 이들이 2019년 바라는 것으로 꼽은 것 중 단연 ‘건강’이 빠지지 않았다. 한 해의 계획을 잘 달성하고 가정의 행복을 위해 무엇보다도 우선시 되는 것이 건강이기에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을 챙기기 위한 노력을 시작하는 시기이다.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과 지인들에게 건강을 바라는 소망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기 위한 이들의 발걸음이 바빠지는 시기이다. 특히 올 설에는 수시로 찾아오는 혹한의 날씨와 전국적으로 독감 환자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로 소비자들의 선택이 이어질 전망이다.

 

건강 선물로 대표적인 것이 바로 ‘홍삼’이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겨울철 혹한과 활동량 저하로 인해 떨어진 면역력을 챙기기 위해서는 건강한 생활습관과 위생관리와 더불어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챙겨먹는 것 또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선물은 바로 정관장 홍삼이다. 정관장 홍삼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원료의 안전성으로 유명하다.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6년근 인삼은 100% 계약재배로 수확 된 것만을 사용해 최첨단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창에서 제조해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정관장 홍삼은 인삼의 재배지 선정 단계에서부터 토양관리에 2년, 인삼을 재배하는 6년을 거쳐 최종 제품이 출하되기까지 총 8년 동안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한다.

 



정성과 마음을 담은 선물 정관장 선물세트 “다보록”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좀 더 합리적이고 정성담긴 홍삼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多寶錄)’을 선보였다.

 

정관장 ‘다보록’은 ‘진심으로 건강하기를 기원하는 마음 모음집’이라는 뜻으로 정관장 선물세트를 통해 선물을 주고받는 이들의 마음이 풍성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총 23종으로 출시된 ‘다보록’은 선물세트 구성에 따라 [감사], [여유]편으로 그리고 [특별]세트로 나뉘며, 각각의 선물세트에 어울리는 삽화를 삽입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감사’편은 홍삼 100% 제품 위주로 구성된 홍삼형 제품 세트다. 대표적인 홍삼 농축액 제품인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과 더불어 ‘홍삼톤 마일드’와 같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홍삼 본연의 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여유’편은 홍삼 제품과 함께 한방 소재 제품이 담겨있는 보완형 제품 세트다.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톤 골드’, 녹용 제품인 ‘천녹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을 받는 사람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정관장의 인기 품목들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특별’편은 홍삼의 기능성과 함께 특정 효능 소재의 제품이 추가로 구성 된 타겟형 제품 세트다. ‘홍천웅’, ‘화애락’ 등 부부가 함께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금슬세트’부터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애락을 중심으로 구성 된 ‘자향’, ‘수화’, ‘홍안’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믿고 선물할 수 있는 정관장 선물세트로 건강하고 즐거운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새해 첫 명절인 설날을 맞아 정관장 및 굿베이스의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1월 11일부터 2월 6일까지(27일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설 특별 선물세트 ‘다보록’ 23종을 비롯하여 ‘황진단’, ‘화애락’, ‘홍삼톤’, ‘홍이장군’ 등 인기 홍삼선물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인기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 시 3포 추가 증정, 정관장 멤버스 첫 가입고객에게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증정 등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