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농업과 식품산업도 큰 발전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길

김태흠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식약일보 | 입력 : 2019/01/04 [16:03]

안녕하십니까.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자유한국당 김태흠 의원입니다. 대망의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기해년은 부(富)와 복(福)을 상징하는 황금돼지 해입니다. 새해에 여러분 모두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풍요롭고 희망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우리 농업과 식품산업도 큰 발전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식약일보 애독자 여러분!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오래 누리는 것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안전한 먹거리, 부작용이 없는 의약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요구는 그 어느 때보다도 높습니다. 그러나 우리 사회는 여전히 식품 안전에 대한 불안과 우려에서 벗어나지 못한 상황입니다.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수입농산물, 가공식품 등은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으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또한, 농업과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 식품산업에까지 어려움을 끼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언론의 역할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새해에도 식약일보가 국민의 건강증진뿐만 아니라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업·농촌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책임과 사명을 다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식약일보의 무궁한 발전을 빌며,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식약처 국감] 인보사‧엘러건 관련 집중추궁…이의경 처장, ‘비아플러스’ 실소유주 의혹?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