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승천(人定勝天), 모두가 노력한다면 식·의약품산업 도약 이뤄낼 수 있어

황주홍 국회의원(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식약일보 | 입력 : 2019/01/04 [15:37]

안녕하십니까.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황주홍 위원장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지나가고, 2019년 기해년이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식품 및 의약품 산업 관계자 여러분들께서 지난 해 계획했던 일을 잘 마무리하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식품과 의약품은 우리의 건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때문에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식·의약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아울러 소비자들의 다양한 소비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식·의약품 산업이 변화해야 한다는 요구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관련 산업에 대한 전망도 그리 밝지 않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인정승천(人定勝天)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이 노력하면 하늘을 이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우리 모두가 노력한다면 식·의약품 산업의 도약을 이뤄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풍요로운 2019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환희·열정 칼라, 결혼식 부케로 인기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