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식품·의약품에 대한 안전관리 힘쓰겠다

이명수 국회의원 (국회보건복지위원장)

식약일보 | 입력 : 2019/01/04 [15:33]

식약일보 구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이명수 의원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저물고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황금돼지해인 만큼 항상 복이 가득하고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식생활 패턴의 변화, 신종 위해물질 증가, 국제교류 증대로 식품·의약품 분야가 꾸준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규모가 증대되는 과정에서 각종 사건굛사고도 발생하여 식품·의약품 안전에 대한 국민의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국민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식품·의약품에 대한 안전 관리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국회 차원에서 부정·불량 식품·의약품 근절을 위하여 정부와 힘을 합쳐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 보다 진전된 제도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우리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아주실 것을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건강하시고 풍요로운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가내 두루 평안하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1일 청렴녹색농업 체험교실 운영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