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천호엔케어,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즙 부문 수상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9/01/04 [14:04]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선정

천호엔케어,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즙 부문 수상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선정

식약일보 | 입력 : 2019/01/04 [14:04]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지난 19일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즙' 부문 1위에 올랐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지난 2003년 제정된 이래,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내년에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축제다. 올해는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총 25만여 명의 소비자의 참여를 통해 각 분야별로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가 탄생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천호엔케어는 34년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자연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천호엔케어는 원료 선정부터 생산 시설, 품질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산과정을 꼼꼼히 관리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즙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모든 품질 정보를 제품과 함께 동봉해 발송하는 전 제품 이력 공개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기도 했다.

 

특히 우수한 품질의 건강즙을 만들기 위해 자연에서 얻은 좋은 원료를 엄선해 제공하고 있다. 남해 마늘, 강화 쑥, 진도 울금, 창년 양파, 청양 구기자, 영주 도라지 등 전국 각지의 우수한 원료를 비롯해 뉴질랜드 녹용, 폴란드 아로니아까지 세계 각국의 우수한 원료를 발굴해 품질 좋은 건강즙을 생산하고 있다.

 

이 밖에도 천호엔케어는 좋은 원료를 사용한 건강즙 제품은 물론, 점차 다양화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올해 4월에는 활력이 필요한 현대인을 위해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을 론칭한 데 이어 하반기에는 간편하게 마시는 헬시 드링크 '웰스', 스틱형 건강식품 '판타스틱' 5종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대표 제품으로는 귀한 뉴질랜드산 녹용과 6년 근 홍삼을 배합한 건강식품 '천심본 녹용홍삼'과 100% 국내산 흑마늘을 효소분해공법으로 추출한 '흑마늘 프리미엄',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 등이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선정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건강즙' 부문 1위에 선정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34년간 건강즙 시장을 리딩해온 천호엔케어는 앞으로도 고객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보내온 성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온라인, 모바일, 1:1 전화 설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객관성과 신뢰도를 높이고자 심사위원회의 심의 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