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식품대전 제품, 우체국쇼핑몰서 판매

aT, 대한민국식품대전 우수상품 기획전 우체국쇼핑몰에 오픈

식약일보 | 입력 : 2018/12/04 [16:12]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대한민국식품대전 참가기업의 지속적인 판로 개척을 위해 우체국 쇼핑몰에 Korea Food Show 우수상품 기획전을 3일 개설했다.

 

지난 10월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대한민국식품대전 후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재구매 의향은 높으나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업체들과의 상생을 목적으로 이번 기획전이 준비됐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이제 막 식품산업계에 발을 들여놓은 청년 스타트업기업들의 제품부터 우리 농산물을 활용하여 건강하게 생산한 다양한 가공식품까지 약 200여 상품이 할인쿠폰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를 만나게 된다.

 



aT 관계자는 “대한민국식품대전을 통해서 선보인 우수한 중소식품기업의 제품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서 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소비자는 값싸고 질 좋은 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0월 성황리에 개최됐던 대한민국식품대전에서는 170여 식품기업이 2만여 명의 참관객과 바이어를 만나 자사 제품을 홍보한 결과, 국내바이어와 196억여 원, 해외바이어와 약 3백만 불의 상담실적을 거두었으며, 소비자를 대상으로 1.5억여 원의 매출실적도 거두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출유망 ‘접목선인장’ 새 품종 선보여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