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사회공헌·지역상생 등 사회적가치 창출 행사 개최

지속가능경영 위한 다채로운 행사 펼쳐

식약일보 | 입력 : 2018/11/08 [16:34]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11월 5일(월)부터 11월 9일(금)까지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한 지속가능경영주간을 개최하고 있다.

 

올 2회째를 맞이하는 지속가능경영주간을 통해 사회적가치인 사회공헌, 지역상생, 고객만족, 윤리, 청렴 등 5개 분야에 대해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이틀째인 11월 6일(화)에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온열찜질팩을 제작하여 지역 어르신에게 기부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지역주민을 초청하여 함께 제작하며 지역사회 공헌의 의미를 지역공동체와 함께 했다.

 

그리고 11월 7일(수)에는 지역농산물 구매 활성화를 위해 로컬푸드의 날을 선정. 사내 급식을 지역농산물로 식단을 구성하고 대표적인 지역 특산품인 나주배 홍보와 시식행사를 개최하는 등 상생을 위한 활동도 진행했다.

 

또한 최근 우월적 지위를 남용하여 문제시되는 소위 ‘갑질’에 대한 경각심을 공유하고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딜레마챌린지, 도전 청렴 골든벨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하는 등 지속가능경영을 내재화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했다.

 

 

             ↑왼쪽으로부터 aT 정성남 유통이사, aT 이기우 수급이사, aT 백진석 부사장,

               나주배원예농협 배민호 조합장, aT 이병호 사장,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

 

 

aT 이병호 사장은 “공공기관은 정부의 핵심정책인 사회적가치창출을 사내에 인식시키고 실현시키기 위한 노력을 할 의무가 있다”며 “공사 지속가능경영의 경영의 핵심전략을 사회적가치 실현에 놓겠다”고 밝혔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대한민국서 제일 잘 피고 오래가는 국화·백합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