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이개호 장관, 추석맞이 한우 소비촉진 행사 참석 및 성수품 수급동향 점검

식약일보 | 입력 : 2018/09/20 [18:07]

농림축산식품부 이개호 장관은 20일 서울 청계광장 앞에서 열린 「추석맞이 우리 한우 홍보를 위한 직거래 장터」를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이 장관은 “물가상승 등으로 한우 소비를 꺼려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계획했다”면서 “이번 추석에는 한우로 사랑을 전하는 명절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한우 소비가 지속적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개호 장관은 14:00시 서울 서초구 소재 양재 하나로클럽을 방문하여 추석 성수품(제수용 과일·한우 등)의 수급 및 물가 동향을 점검하고 방문객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이 장관은 “정부는 추석 명절 성수품의 원활한 수급을 위해 주요 농축산물 공급량 확대, 할인행사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면서,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이웃에게 선물하는 등 적극적인 소비를 통해 올여름 폭염과 호우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김용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2018식약처국감] 고혈압약 발사르탄 사태 늑장대응 질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