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전국 60개 지역아동센터 생일파티 지원

간식, 파티용 소품, 상품권 등 선물꾸러미 전달

식약일보 | 입력 : 2018/09/13 [13:25]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전국 60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파리바게뜨 제품과 상품권, 파티용품 등을 지원하는 '파티를 배달합니다!' 행사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SPC그룹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SPC해피버스데이파티' 6주년을 맞아 기획된 것으로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60곳을 선정해 지원했다.

 

SPC그룹 임직원들은 아동들이 생일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과 간식, 생일파티 소품을 담은 패키지를 직접 제작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이 밖에도 9월 중 충북 지역아동센터 100곳에 생일케이크 400개를 지원할 예정이며, 충북 보은군에 위치한 어부동지역아동센터에서 '케이크 만들기 교실'도 진행할 계획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생일을 맞은 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매월 100개의 지역아동센터에 생일케이크를 지원하고 그 중 한곳을 선정해 생일파티와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열어주는 활동이다. 해피포인트 회원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해 지원기관을 선정하고, 각 지역 임직원과 가맹점주가 찾아가 재능기부를 펼친다. 2012년 8월부터 현재까지 6년간 전국 6,000여개 아동복지시설에 생일케이크 1만 7천여 개, 빵 11만여 개를 지원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대한민국서 제일 잘 피고 오래가는 국화·백합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