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여름방학 결식우려아동 해피포인트 후원

전국 6300여 매장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제품 구매

식약일보 | 입력 : 2018/07/12 [17:50]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결식 우려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SPC그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총 5,000만 포인트(50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고 12일 밝혔다.

 

SPC그룹은 11일 파리바게뜨 강남중앙점에서 '해피포인트 전달식'을 갖고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서울시 아동공동생활가정 60개소와 전라지역 저소득가정 아동 320명에게 해피포인트 적립 카드 500장을 전달했다.

 

후원 아동에게 전달된 카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 전국 6,300여 SPC그룹 매장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방학 중 급식지원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SPC그룹은 2017년 여름부터 매 방학 시즌마다 결식우려아동에게 해피포인트를 후원하고 있다.

 

           ↑왼쪽부터 서울시아동공동생활가정지원센터 김우현 센터장, SPC그룹 김범호 부사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정원만 부회장

 

이 날 전달식에 참여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은주 팀장은 "방학 때 혼자 끼니를 챙겨야 하는 소외계층 아동들이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SPC그룹 매장들이 주변에 많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해 매우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울시아동공동생활가정지원센터 김우현 센터장은 "이번 해피포인트 후원을 통해 아동공동생활가정 아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해준 SPC그룹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동공동생활가정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PC그룹은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의 생일파티를 지원하는 '해피버스데이파티', 진로적성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내꿈은파티시에대회' 등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글로벌 식품발굴단, 월드 서포터즈 “테이스트-K” 2기 발대식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