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aT, 국민참여 소통 위한 혁신자문위원회 출범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8/05/18 [17:11]
시민단체, 정책수요자가 직접참여, 기관 혁신방향 제시

aT, 국민참여 소통 위한 혁신자문위원회 출범

시민단체, 정책수요자가 직접참여, 기관 혁신방향 제시

식약일보 | 입력 : 2018/05/18 [17:11]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18일 서울 프리마 호텔에서 열린혁신을 위한 「제1차 CEO 혁신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aT는 국민의 눈높이로 소통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농업계, 시민단체, 청년 창업가 등 다양한 분야의 관계자 20명으로 자문위원회를 구성했다.

 

아울러, 농산물 수급안정 등 7개 주요사업과 11개 지역본부별 자문위원회를 구성하여 총 380여명의 국민 참여 플랫폼을 운영함으로써 대국민 소통과 지역사회와 협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이날 혁신자문위원회에서는 공사 창립 51주년을 맞이하여 지속가능한 농업을 위해 aT가 나아갈 방향을 토론했고, 수렴된 의견들을 향후 경영방향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한편, aT는 농업인 간담회, 혁신토론회, 자문위원회 등 다양한 현장과 소통, 숙의하는 과정을 거쳐 오는 5월 28일(월) 농업인과 국민들에게 보다 사랑받는 100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이병호 aT 사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참여한 혁신자문단의 고견과 조언을 경청하여 지속가능한 농업을 위한 균형적 시각과 실행력을 확보하겠다”며 “앞으로도 말뿐인 혁신이 되지 않도록 열린 소통을 통해 농업인과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경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