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서 이승기와 함께 딸기 홍보 행사 개최

태국팬들이 이승기와 함께 먹고 싶은 음식은?

식약일보 | 입력 : 2018/04/10 [15:02]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8일 태국 방콕의 랜드마크 쇼핑몰인 SHOW DC에서 한류스타 이승기의 태국 팬미팅과 연계한 한국산 딸기 홍보 자리를 마련했다.

 

드라마와 버라이어티쇼 등을 통해 태국 내 인지도가 높은 이승기의 팬미팅은 2013년 첫 팬미팅 이후 두 번째로, 이번 기회를 통해 태국의 약 1,500명의 팬들을 만나 교감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aT 방콕사무소 페이스북 등을 활용, 사전 SNS 온라인 홍보를 통해 ‘이승기와 함께 먹어보고 싶은 한국식품’ 이벤트를 개최하여 참여자 중 20명에게 팬미팅 무료 티켓을 제공하고, 이 중 현장 추첨을 통해 이승기가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딸기 케이크와 딸기를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현지의 유명 연예, 한류, 음식 관련 유명 SNS 사용자들과 주요 미디어 등이 참석하여 한국산 딸기 이벤트 현장을 생생하게 취재하고 글과 영상으로 담아내는 등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였다.

 

백진석 aT 식품수출이사는 “한류를 활용한 한국 농식품의 SNS 온라인 홍보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한국식품을 널리 홍보하고, 한국식품을 실제로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한국 농식품 수출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출유망 ‘접목선인장’ 새 품종 선보여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