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삼겹살데이 “한돈삼겹살 화덕구이” 시식 및 할인행사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8/03/02 [15:22]
3월 2일~3일, 농협 서울지역본부(성내동)에서 삼겹살데이 할인 행사 진행

삼겹살데이 “한돈삼겹살 화덕구이” 시식 및 할인행사

3월 2일~3일, 농협 서울지역본부(성내동)에서 삼겹살데이 할인 행사 진행

식약일보 | 입력 : 2018/03/02 [15:22]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는 삼겹살데이를 기념해 농협경제지주 서울지역본부 제1주차장(지하철 8호선 강동구청역 3번 출구)에서 ‘3월 3일은 대한민국 한돈3겹살 먹는 날’로 지정, 소비자 참여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오는 3월 3일(토)까지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농협목우촌, 도드람한돈, 인삼포크, 태흥한돈, 허브한돈 등 엄선된 5개 업체가 행사에 참여하며, 한돈삼겹살 1kg을 9,9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해 저렴한 가격에 한돈을 맛볼 수 있다. 이번 삼겹살데이 할인 판매행사에는 한돈몰 입점 업체 중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농협 목우촌도 특별 할인행사에 공동 참여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 농림축산식품부 송태복 축산경영과장, (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 김연화 회장, 축산관련단체협의회 문정진 회장, 서울경기양돈농협 이정배 조합장, 한국화훼협회 임영호 회장, 농협경제지주 곽민섭 축산기획본부장, 농협중앙회 김형신 서울지역본부장, 대한한돈협회 손종서 부회장, 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 농협사료 김영수 대표, 건국대학교 최승철 교수 등 내빈 10여명이 참석하여 축사를 통해 한돈 삼겹살의 영양과 맛의 우수성을 소개했다. 또한 개막 퍼포먼스로 ‘한돈 삼겹살 화덕구이 제막식’을 열어 맛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선사했다. 소비자는 행사장에서 구입한 저렴한 삼겹살을 이동식 화덕에서 즉석으로 구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구매 500명에 한해 330g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 행사는 많은 소비자들로 인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 밖에 행사장에서는 별도의 철판삼겹살 시식 부스가 마련돼 갈릭삼겹살, 데리야끼삼겹살 등 다양한 맛을 취향별로 골라 무료로 맛볼 수 있으며, 행사장 내 무대에서 진행되는 돌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한돈 3kg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이번 삼겹살데이는 3월의 징검다리 연휴와 정월대보름이라는 민족 대명절 기간의 특수성을 고려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연휴 기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한돈 제품을 골라 최저가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 판매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동식 화덕을 구비해 350도 이상의 고열에서 로스팅한 삼겹살을 현장에서 바로 맛볼 수 있도록 하여 국내산 돼지고기의 맛과 매력을 새롭게 경험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삼겹살데이를 맞아 한돈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오는 3월 9일까지 삼겹살 기획 상품을 33% 할인 판매하는 기획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한돈인증점(식육점)에서도 3월 1일~3일 3일간, 33% 할인 판매를 추진하고 있다. 강경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