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급수 기업으로!! BBQ'd’ 2018년 경영슬로건 채택

제너시스 BBQ, 2018년 해맞이 행사 및 신년식 개최

식약일보 | 입력 : 2018/01/03 [16:41]

제너시스 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2일(월),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이천 설봉산에서 해맞이 행사를 가졌으며, 치킨대학에서 신년식을 개최했다.

 

이 날 전 임직원은 설봉산을 등반해 해맞이 행사를 진행해 무술년 희망찬 한 해의 시작을 함께 했으며, 일출을 바라보며 다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뒤이어 치킨대학 대강당에서 이어진 신년식을 통해 2017년 성과를 회고하고, 2018년도의 경영계획을 발표하며 제너시스 비비큐 는‘기하급수 기업으로!! BBQ'd’를 2018년의 경영슬로건 으로 발표하고, ‘기하급수적 경영성과 달성’,‘단위당 매출 2배 신장’,‘업무 책임제 및 프로세스 고도화’,‘조직문화 혁신’ 의 4대 경영방침을 제시했다.

 


신년사를 통해 제너시스 BBQ의 윤홍근 회장은“ ‘트렌드코리아 2018(김난도 저)’ 에서 2018 무술년의 키워드를‘Wag The Dogs’(개가 꼬리를 흔드는 게 아니라 꼬리가 개를 흔든다) 라 제시 했듯이 BBQ가 외식산업 전체의 트랜드를 선도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 며 “전 임직원 모두 시대의 흐름에 도전하는 자신감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해 우리 그룹의 미래를 바꾸고, 대한민국의 외식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윤홍근 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직접 참석한 전 임직원에게 떡국을 손수 배식해 주는 등 직원들과의 소통강화에 적극 나섰으며, 패밀리(가맹점주)에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고, 임직원 승진자 발표 등을 통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