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끼리치즈” 양 늘려 특별 판매

누적 판매 500만개 돌파 기념 특별 판매 진행

식약일보 | 입력 : 2017/12/12 [15:21]

한국야쿠르트가 ‘끼리치즈’ 누적 판매 500만개를 기념해 양을 늘린 끼리치즈를 특별 판매하며 연말연시 소비자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전한다.

 

6일부터 ‘끼리 크림치즈포션’, ‘끼리 딥앤크런치’를 증량제품으로 선보였으며 30만개 판매 예정이다.

 

‘끼리 크림치즈포션’이 기존 6개입에서 8개입으로, ‘끼리 딥앤크런치’가 4개입에서 5개입으로 추가 구성됐다.

 

선물용 기프트백도 제작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이나 지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기프트백은 ‘끼리 크림치즈포션’과 ‘끼리 딥앤크런치’ 세트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끼리 크림치즈포션’의 가격은 4,500원, ‘끼리 딥앤크런치’는 5,5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한국야쿠르트가 프랑스 벨 사로부터 수입·판매하는 ‘끼리치즈’는 지난해 2월 서울, 경기 일부 지역에서 판매됐으며 5월부터 전국으로 확대됐다. SNS에 ‘끼리 득템샷’이 올라올 정도로 화제를 만들며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 500만 개, 250억 원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끼리치즈’를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연말 특별 판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한우자조금, 청계광장 직거래장터서 한우 최대 40% 할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