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희망전달 aT 산타원정대, “소원을 말해봐!”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7/12/08 [15:40]
나주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함께 지역 아동 700여명에게 선물 전달

희망전달 aT 산타원정대, “소원을 말해봐!”

나주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함께 지역 아동 700여명에게 선물 전달

식약일보 | 입력 : 2017/12/08 [15:40]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는 7일 나주 빛가람 호수공원에서 2017 빛가람 산타원정대로 출범하여 나주 지역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기 위한 선물 포장 및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2017 빛가람 산타원정대는 나주 빛가람 혁신도시 6개 공공기관(aT, 한국콘텐츠진흥원, 한전KDN, 한전KPS,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및 에너지벨리 기업 등 총 12개 기업이 함께한 공동 사회공헌활동이다.

 

나주지역아동센터(24개소)를 이용하는 아동 700여명을 대상으로 학용품 세트, 담요 등의 선물을 포장·전달했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 또한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aT는 2014년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 이전 이후 지역사회를 위해 위기가정 지원사업, 농식품분야 미래인재 육성, 임직원 재능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였으며, 이번 2017 빛가람 산타원정대는 빛가람 혁신도시 내 여러 공공기관이 처음으로 협업해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함으로써 시너지를 창출하였다는 평가다.

 

산타원정대 봉사자로 참여한 최민정(28)씨는 “일일 산타가 되어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뿌듯하다.”라고 활동소감을 전했다.

 

이유성 aT 부사장은 “나주의 한 조손가정 어린이가 산타할아버지의 선물로 ‘따뜻한 집’을 말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많은 생각이 들었다.”라며, “지역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혁신도시 공공기관들이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것”라고 전했다. 강경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