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생생한 의견 청취 소통 강화"

대상㈜ 청정원, 2018년 “프렌즈 패널” 모집

식약일보 | 입력 : 2017/12/04 [17:30]

대상㈜ 청정원이 오는 20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 '프렌즈 패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정원은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위해 매년 '프렌즈 패널'을 새롭게 모집하고 있다. 청정원 '프렌즈 패널'로 선정되면 매월 1~2개의 신제품을 배송 받아 직접 시식 또는 사용해본 후, 패널 설문조사에 응하여 신제품 및 브랜드에 대해 솔직한 의견을 전달하는 활동을 한다.

 

2018년 '프렌즈 패널'의 모집인원은 75명이며, 활동기간은 1월부터 12월까지 1년이다. 20세 이상 남녀 누구나 '프렌즈 패널'에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는 오는 27일 청정원 홈페이지(http://www.chungjungone.com)에 공지할 예정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프렌즈 패널의 의견은 당사는 물론, 다른 고객에게도 신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준다는 점에서 큰 역할을 한다"며 "고객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채널과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온라인 서포터즈 '청정원 프렌즈'를 운영, '정원이의 푸드박스', '푸드 에디터', '쿠킹클래스', '청정원 프렌즈 패널'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그룹 위너, 10주년 “세브란스 1% 나눔운동” 재능기부 동참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