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BBQ, 신메뉴 “써프라이드 치킨” 하정우 CF 고공행진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7/10/20 [17:41]
유튜브, 페이스북 CF 영상 조회 수 100만 돌파!

BBQ, 신메뉴 “써프라이드 치킨” 하정우 CF 고공행진

유튜브, 페이스북 CF 영상 조회 수 100만 돌파!

식약일보 | 입력 : 2017/10/20 [17:41]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달 25() 출시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의 환상적인 융복합을 이루는 크런치 토핑의 써프라이드 치킨의 신규 CF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배우 하정우를 모델로 한 이번 광고 영상은 지난 6() 온에어 된 이후로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CFEDM 페스티벌, 익스트림 스포츠 대회장, 클럽을 배경으로 화려하고 빠르게 화면이 체인지 되어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노란색과 빨간색을 메인 컬러로 해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의 환상적인 융복합을 암시한다. 또한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의 써프라이드 치킨 먹방 까지 더해져 써프라이드 치킨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광고를 본 시청자들은세련된 영상미와 치킨의 바삭함을 살린 신선한 광고다”,“자연스러운 편집과 장면전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BBQ
마케팅 담당자는이번 CF는 감각적인 색감과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살려 촬영했다. 특히 씨즐영상(sizzle:음료와 음식 등이 감칠맛 나게 잘 표현된 것) 에 공을 들여 20여 가지 원재료가 잘 드러나도록 드라마틱하게 연출했다맛있어 보인다, 오감을 자극한다 등의 호평이 많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써프라이드 치킨은 올리브유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에 양파와 간장 베이스의 자포네 소스로 맛을 내고 황금빛 플레이크를 골고루 뿌려 선보이는 치킨 메뉴이다. 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에 버터의 풍미까지 느껴지는 풍부한 맛과 플레이크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먹는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20여일 만에 비비큐 부동의 1,2위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반반치킨에 뒤이어 판매량 3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