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압박스타킹” 국내 첫 출시

식약일보 | 입력 : 2017/10/13 [16:15]

()에이엔에스메디칼(대표 정태윤)12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군제(GUNZE)사로부터 우수한 품질의 의료용 압박스타킹을 식약처 인증을 받고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일본 군제(GUNZE)는 섬유회사를 기반으로 일반 스타킹, 이너웨어는 물론 다양한 캐주얼 의류를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라이센싱을 통해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소비자들로부터도 그 명성과 인지도가 매우 높다. 아울러 의료용 압박스타킹 등 철저하고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의료기기를 공급하고 있어 우리나라 환자들에게도 굿 뉴스이다.

 

 


의료용 압박스타킹
'혈전 예방용(LEG SCIENCE)'은 무릎형으로 종전 허벅지형에 비해 착용이 매우 수월하면서도 임상적으로 동등이상의 부위별 우수한 압박효과를 인정받고 있고, 허벅지형에 비해 환자들이 올바르게 착용할 수 있어 오착용으로 인한 2차 장해발생률이 현저히 낮다고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동양인 체형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있으며, 눈에 띄는 점은 항균방취가공(SEK 인증)까지 되어 있어 세균에 의한 감염 등을 예방하며 여러 번 세탁 후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하지정맥류 예방용(LEG SCIENCE MAI)'은 탄성사를 사용하여 탈착이 매우 수월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우수하며, 내구성이 뛰어나 세탁기를 이용하여 세탁이 가능하고, 사이즈 표기도 박음질 처리로 돼 있어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보인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BBQ 윤홍근 회장 갑질 행위, 을은 영원한 봉인가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