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진청, 개방형직위 민간전문가 채용

국립축산과학원장, 농업공학부장 직위 국민 인재 모집

식약일보 | 입력 : 2017/09/29 [09:44]

농촌진흥청(청장 라승용)은 책임운영기관장 및 국장급 등 2개 직위에 대한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

 

이번에 공모하는 직위는 개방형 직위로 운영하고 있는 국립축산과학원장(책임운영기관장) 및 국립농업과학원 농업공학부장 직위다.

 

개방형직위는 공직사회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특히 전문성이 요구되거나 효율적인 정책 수립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직위에 대하여 공직 내외를 불문하고 공개 모집을 통하여 선발하고 있다.

 

농촌진흥청은 이번 공모 과정에서 민간의 역량 있는 전문가가 다수 응모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정보 부족에 따른 민간인 응시자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더 많은 국민 인재가 응모할 수 있도록 직위별 안내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929일부터 1020일까지 나라일터 누리집(www.gojobs.go.kr)을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농촌진흥청 누리집(www.rda.go.kr)이나 인사혁신처 나라일터 누리집(www.gojobs.go.kr), 농촌진흥청 운영지원과(063-238-02310232)에 하면 된다. 김용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겨울철 “서울로 7017” 우리밀로 푸르게 장식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