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뷰티 크리에이터 방송 시작 본격 고객소통 나서

매월 새로운 콘텐츠 선보이며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 나설 계획

식약일보 | 입력 : 2017/09/28 [17:29]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의 방송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본격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최근 네이처컬렉션은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라이브방송을 통해 연두콩, 네이처컬렉션 일일 알바되다라는 제목으로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하는 가을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했다.

 

이번에 함께 작업한 연두콩은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음악, 영화 등을 추천하는 '월간 연두콩'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시도하며 10~20대 여성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유투브 채널 구독자수가 60만 명에 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해당 방송은 네이처컬렉션 강남점에서 진행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Special Nature collection Talk: SNT)’에 초청된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이 매장에서 일일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근무하며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피부 관리를 위한 아이템을 추천하고 판매하는 콘셉트로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연두콩이 직접 선정한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올 가을 유행인 버건디 컬러를 중심으로 한 와인 메이크업 노하우를 영상에 담았다. 연두콩은 가을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에 놀라운 밀착력을 선사하는 네이처컬렉션 시그니처 쿠션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선정하고, 더페이스샵의 아이섀도 모던베리라즈베리 버건디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매에 우아함을 더하는 한편, 벨벳처럼 부드럽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의 입술을 완성하는 ‘VDI 립컷 루즈 레드컷컬러 등을 소개했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매장이라는 공간 안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를 통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앞으로도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와 같이 고객과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이처컬렉션은 매달 뷰티 크리에이터와 고객을 초청, 제품과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Special Nature collection Talk: SNT)’ 영상을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라이브를 통해 매월 새로운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식약처 국감] “살충제 계란·발암 생리대 문제” 집중 공격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