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국내대표 감자탕 프랜차이즈 ‘참이맛’ 식자재 공급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7/09/13 [16:31]
CJ프레시웨이, 안전성 검증된 식자재 적시배송

국내대표 감자탕 프랜차이즈 ‘참이맛’ 식자재 공급

CJ프레시웨이, 안전성 검증된 식자재 적시배송

식약일보 | 입력 : 2017/09/13 [16:31]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는 지난 12일 서울 중구 쌍림동 본사에서 국내 대표 감자탕 프랜차이즈 업체인 참이맛 감자탕, () 참이맛(대표 문정미)과 식자재 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에 따라 참이맛 감자탕에서 운영 중인 직영 및 가맹점 80여 개 매장에 연간 240억 원 규모의 농, , 축산물과 가공상품, 비식품을 포함한 모든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 CJ프레시웨이가 보유한 전국 물류망을 활용해 참이맛 감자탕 본사에서 생산한 레토르트제품과 감자탕용 돈육 원자재를 전국 가맹점에 적시에 공급하게 된다.

 

참이맛은 CJ프레시웨이의 식품안전센터 검사를 거친 안전하고 신선한 식자재를 전국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소비자 신뢰도를 한 단계 향상시킬 수 있고, CJ프레시웨이는 위생안전 및 서비스 교육, 신 메뉴 제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양 사 간 동반성장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참이맛은 차별화된 맛과
30년간에 걸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가맹점을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도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는 등 국내 대표 감자탕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했다.

 

CJ프레시웨이 윤성환 영업본부장은 "참이맛 본사직영 매장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식자재를 전국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전국 어디서나 본연의 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일조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검증된 안전한 식자재를 적시에 공급하는데 주력하면서도 고객사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