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일 숙성카레”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

1인분씩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낱개 분리형 트레이 적용

식약일보 | 입력 : 2017/08/10 [11:25]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 3일 숙성소스로 더욱 풍미 깊은 '3일 숙성카레'(순한맛/약간매운맛, 분말/고형)를 새롭게 출시했다.

 

'3일 숙성카레'는 쇠고기와 과일, 사골을3일간 정성껏 숙성시킨 소스와 은은한 향이 잘 조화된 숙성 카레분을 이용한 제품으로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카레 맛을 즐길 수 있다. 3일 이라는 시간은 숙성소스가 카레분과 조화로운 맛을 내고,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찾아낸 시간이며, 48년 카레 노하우가 축약된 향신료와 허브류의 조화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 고형카레는 소비자들이 1인분씩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낱개 분리형 트레이를 적용했으며, 케이스 전면 개봉형태로 사용 후 보관이 가능하다. 포장재 에 카레 레시피 사이트(enjoycurry.ottogi.co.kr) QR코드를 삽입하여 카레로 즐기는 다양한 요리와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3일 숙성소스와 다양한 향신료를 직접 갈아 숙성한 카레분이 최적의 비율로 만나 진하고 부드러운 카레를 즐길 수 있는 제품" 이라며 "풍미는 물론 소비자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겨울철 “서울로 7017” 우리밀로 푸르게 장식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