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심평원 인천지원 개원, 인천지역 소통 강화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7/07/21 [16:42]
지역중심 맞춤형 서비스 제공할 것

심평원 인천지원 개원, 인천지역 소통 강화

지역중심 맞춤형 서비스 제공할 것

식약일보 | 입력 : 2017/07/21 [16:42]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인천지원(지원장 김수인, 이하 인천지원’)721() 오후 3시 인천지원 회의실(인천 연수구 송도 동북아무역센터 28)에서 개원식을 개최했다.

 

그 간 인천지역 요양기관은 진료비 청구 및 심사업무 등을 수원지원에서 수행하여 지리적 접근성 문제 등의 민원을 제기해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은 인천지역의 지리적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런 문제점 해결을 위해 지난 71일부터 인천지역 요양급여 진료비 심사·평가, 의료자원 현황신고, 요양기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민원인 상담 등의 업무를 시작했다.

 

 

 


심사평가원 김승택 원장은 개원식에서
인천지원 설립은 의료정책 서비스를 지역 중심의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지역 의약학계와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의료문화를 열어가야 한다는 시대적 요구가 반영된 결과라고 했으며, 심사평가원 김수인 인천지원장은 신설 지원으로서 지역사회, 지역의료계와 협력과 소통을 통해 상생발전 할 수 있는 동반자 관계를 형성하고, 인천광역시의 일원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해 인천 시민으로 부터 사랑받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 개원식에는 김승택 심사평가원장, 윤상현 국회의원, 전혜숙 국회의원, 민경욱 국회의원, 박찬대 국회의원, 조동암 인천시 정무경제부시장, 정대유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차장, 지역 의약단체장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김규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