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오뚜기, 14년째 “화천 토마토 축제” 후원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7/07/21 [16:06]
토마토를 주제로 한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전시, 공연 프로그램 운영

㈜오뚜기, 14년째 “화천 토마토 축제” 후원

토마토를 주제로 한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전시, 공연 프로그램 운영

식약일보 | 입력 : 2017/07/21 [16:06]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토마토 재배지로 유명한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2017 15회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 '화천 토마토 축제'는 강원도 화천군 지역의 대표 농산물인 화천 토마토와 지역홍보를 위해 기획된 축제로 매년 10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국내 여름철 대표 지역축제이다.

 

올해 행사는 '토마토로 하나 되는 세계 속의 화천'이라는 부제로 오는 84()부터 7()까지 4일간 화천군 사내면 문화마을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토마토축제는 전야제행사와 불꽃놀이를 시작으로 토마토를 주제로 한 30여개의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전시, 공연, 농특산물 판매장 운영 등 축제를 찾는 많은 관광객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특별 공연인 '토마토 야()놀자!, 지역주민이 만드는 신나는 문화공연 '한여름밤의 토마토 페스티벌', 27사단 이기자 장병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이기자의 날 행사',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토마토 보물을 찾아라' 등 다채로운 신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화천 토마토 축제를 14년째 후원하고 있는 오뚜기가 준비한 1,000인분의 토마토 파스타를 함께 나누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과 화천군에서 준비한 황금반지가 걸린 '토마토 황금반지를 찾아라' 이벤트에는 관광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여름 축제인 화천 토마토 축제는 농촌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역 자치단체와 기업간의 상생모델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고 말했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