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제10기 “대학생 펀스터즈” 모집

7월 17일까지 농심 홈페이지 통해 접수

식약일보 | 입력 : 2017/06/30 [16:30]

농심은 30, 대학생 대상 마케팅 서포터즈 그룹인 제 10대학생 펀스터즈(Funsters)’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마케팅 활동에 20대 특유의 젊은 감각을 불어넣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농심 대학생 펀스터즈는 마케팅과 홍보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에서 717일까지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728일 최종 인원이 선발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간이다.

 

농심 대학생 펀스터즈는 20대 문화와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매달 정기모임을 통해 온오프라인 홍보 아이디어 등을 제시하게 된다. 마케팅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해 서포터즈 활동을 도울 예정이며, 다양한 직무의 실무자들과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한다. 펀스터즈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인센티브,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포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펀스터즈는 대학교 축제 샘플링, 신제품 야외 시식행사, 홍보UCC 제작 등의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했다올해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넘치는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일상회복과 풍년 기원” 도심 속 전통 손 모내기 성료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