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한정판 '카누 아이스 블렌드' 출시

"카누와 함께라면 여름의 풍경이 달라집니다"

식약일보 | 입력 : 2017/06/19 [16:38]

따가운 햇살과 더위에 지칠 때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생각이 간절하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품질의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생각날 때면, '카누(KANU)' 만한 것이 없다. 게다가 여름을 겨냥한 '카누 아이스 블렌드'까지 출시됐다. 이제 산뜻하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기만 하면 된다.

 

케냐 원두로 산뜻한 맛 살린 여름 한정판 '카누 아이스 블렌드'

 

동서식품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여름 한정판 '카누 아이스 블렌드'를 출시했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살린 제품이다. 여름에만 판매되는 제품인 만큼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최적화되어, 찬 물에서도 카누 본연의 맛과 산뜻한 향미를 즐길 수 있다. 뜨겁게 마셔도 맛과 향은 유지된다.

 

지난해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발매 1개월 만에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기존 카누의 고급스러운 맛에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맛을 더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카누만의 감성 담은 TV광고 온에어, 소비자 접점 확대 등 마케팅 활동 강화

 

동서식품은 이번 '카누 아이스 블렌드'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라는 콘셉트 아래, 카누 아이스 한 잔이 선사하는 시원함과 청량감을 영상에 그대로 담아냈다.

 

광고는 바리스타 공유가 '카누 아이스'를 만드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공유가 도심 속 빌딩숲에서 카누 아이스를 마시자, 시원한 파도 소리와 함께 빌딩 유리에 비친 풍경이 도시가 아닌 바다로 바뀐다. "아이스 카누와 함께라면 여름의 풍경이 달라집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카누 아이스를 즐기는 공유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원함과 해방감을 느끼게 한다.

 

또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 소비자들이 '카누 아이스 블렌드'의 산뜻하고 청량한 맛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무료 시음회를 열었다. 시음행사는 주변 직장인들의 이동이 많은 점심 시간대에 맞춰 진행됐으며, 시원한 얼음컵에 즉석에서 만든 '카누 아이스 블렌드'를 담아 제공했다.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아이스 카누 한 잔이 제공하는 시원함과 여유를 전하기 위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원두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

 

동서식품 '카누'2011년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모카골드에 이은 제 2의 국민 커피로 자리 잡았다. 카누는 물에 쉽게 녹으면서도 원두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존 인스턴트 커피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와 압력으로 추출하는 LTMS(Low Temperature Multi Stage) 추출법을 사용했다. 이 기법은 같은 양이라도 일반 인스턴트 커피보다 많은 원두를 사용하기 때문에 원두커피 고유의 맛과 향미를 똑같이 재현한다. 덕분에 소비자는 언제 어디서든 쉽게 고품질의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카누의 고급스러운 풍미와 산뜻한 산미는 여느 커피전문점의 원두커피와 견줘도 손색이 없다
. 좋은 원두를 최상의 조건에서 로스팅하여, 중후함, 산미, 향 그리고 마지막 끝 맛까지 섬세해졌다. 카누의 향은 아로마를 닮았고, 바디감은 실크처럼 부드러우며 커피의 맛을 깨우는 산미는 더욱 산뜻해졌다. 지속적인 품질 개선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카누는 머금을 때 느껴지는 깊은 풍미와 커피를 마시고 난 뒤 남겨진 여운까지 매력적이다.

 

동서식품 백정헌 마케팅 매니저는 "부드러운 바디감과 산뜻한 맛으로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카누 아이스 블렌드'를 올해도 선보이게 됐다""무더운 여름, 시원한 카누 아이스 한 잔이 많은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그룹 위너, 10주년 “세브란스 1% 나눔운동” 재능기부 동참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