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BBQ, 올리브 치킨카페 창업설명회 개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7/05/22 [17:23]
25일(목) 오후 2시 BBQ 본사에서 개최

BBQ, 올리브 치킨카페 창업설명회 개최

25일(목) 오후 2시 BBQ 본사에서 개최

식약일보 | 입력 : 2017/05/22 [17:23]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오는 25() 오후 2BBQ 본사(송파구 중대로 64)에서 BBQ 올리브 치킨 카페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BBQ 올리브 치킨 카페는 지난해 3, 야심차게 선보인 신컨셉 올리브 치킨 카페가 차별화된 디자인과 퀼리티 높은 메뉴로 창업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BBQ는 가로수길, 경리단길 등의 핫플레이스에서 시작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를 올리브 치킨 카페에 적용해, 지중해풍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치킨 전문점을 탄생시켰다. 올리브카페는 품격 있는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매스티지 브랜드 컨셉이다.

 

BBQ는 올리브 치킨 카페의 런칭을 통해 치킨 프랜차이즈 디자인 리딩 기업으로 우뚝 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디자인 경쟁력을 글로벌 진출 시에도 적용해, 동일한 형태로 미국 맨해튼 32번가점을 오픈했다.

 

 

 


BBQ
‘bbq OLIVE CHICKEN’ ,‘bbq OLIVE CHICKEN CAFE’,‘bbq CHICKEN&BEER’3가지 타입을 제시해 창업자의 형편 및 니즈에 맞는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안심 창업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픈전문팀을 별도로 운영하여, 점포 초기 정착과 매출 안정을 위한 지원활동과 매주 전문 외식 경영 컨설턴트인 슈퍼바이저가 방문하여 점포 현황과 매출, 고객을 분석하여 맞춤형 성공경영 컨설팅을 진행하기에 초보 창업자들도 안심 창업이 가능하다.

 

자금이 부족한 창업자들을 위한 대출 프로세스도 갖추고 있으며,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메뉴 조리부터 서비스, 마케팅 까지 A부터 Z까 전부 교육해 주어 예비 창업자들이 외식전문 경영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전수해주고 있다.

 

창업설명회 예약 및 창업 문의는 전화(080-383-9000) 혹은 홈페이지(www.bbq.co.kr) 를 통해 가능하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