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드림웍스, 가정의 달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각 브랜드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식약일보 | 입력 : 2017/04/26 [17:39]

SPC그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May, Be Family'를 주제로 드림웍스의 슈렉, 쿵푸팬더, 마다가스카의 인기 캐릭터들을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SPC삼립 등 각 브랜드 별로 드림웍스 캐릭터를 적용한 빵, 케이크, 도너츠,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가정의 달 제품 66 종을 선보인다. 또한 SPC그룹 계열 각 브랜드 매장에서 지정한 특정 음료를 구입하면, 천 원에 'SPC 드림웍스 보틀'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피포인트앱에서 다음달 31일까지 '해피마블게임'을 통해 총 95만 명에게 브랜드별 할인쿠폰, 해피포인트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해피마블게임'SPC그룹 계열 브랜드에서 가정의 달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는 보드게임 이벤트다.

 

 


한편
, SPC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국내 최대 아트토이 행사인 '아트토이컬처 2017'를 공식 후원한다. 53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B홀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가정의 달 제품을 판매하는 식음부스와 해피포인트 VR(가상현실)게임을 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한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일상회복과 풍년 기원” 도심 속 전통 손 모내기 성료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