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전혜숙 의원, 제1·2차 “보건복지 직능대표자 정책간담회” 개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7/04/24 [17:36]

전혜숙 의원, 제1·2차 “보건복지 직능대표자 정책간담회” 개최

식약일보 | 입력 : 2017/04/24 [17:36]

19대 대통령선거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보건복지특보단장 전혜숙 의원(보건복지위/서울 광진갑)424()부터 28()까지 당대표회의실에서 각 분야별 보건복지 직능대표자 정책 간담회를 연속으로 개최한다.

 

이번 정책 간담회는 보건복지 분야 직능단체들의 정책 제안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대선후보의 공약 및 국정 추진과제에 반영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의약, 병원, 의료기사, 보건산업, 사회복지, 공중위생, 식품 등의 분야로 총 8차례에 걸쳐 가질 예정이다.

 

먼저, 424() 오전 10시 제1차 간담회에는, 대한의료기사단체총연합회 소속 8개 단체인 대한임상병리사협회, 대한방사선사협회, 대한물리치료사협회, 대한작업치료사협회, 대한치과기공사협회,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한의무기록협회, 대한안경사협회가 참여한다.

 

그리고 같은 날, 오후 4시 제2차 간담회에는, 의약 5단체 대한의사협회, 대한치과의사협회, 대한한의사협회, 대한간호협회, 대한약사회의 단체장 등 임원진이 참석하여 각 직능단체의 현안에 대한 논의와 정책건의를 할 예정이다.

 

전혜숙 의원은 이번 보건복지분야 직능대표자 정책 간담회를 통해 논의되는 단체별 제안사항을 선대위 차원에서 적극 검토하여, 국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증진하기 위한 정책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재인 후보 보건복지특보단장을 공동으로 맡고 있는 전혜숙 의원과 정춘숙 의원(보건복지위/비례대표), 신동근 의원(교문위/인천서구을)은 제19대 대통령선거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보건의료·사회복지 분야 단체 및 전문가들과 소통하여 대선 후보의 정책적 뒷받침을 할 예정이다. 강경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