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농식품 기념품으로 소중한 추억 만들기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7/03/23 [15:48]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 각종 세미나·행사 기념품 전문 몰 오픈

농식품 기념품으로 소중한 추억 만들기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 각종 세미나·행사 기념품 전문 몰 오픈

식약일보 | 입력 : 2017/03/23 [15:48]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소장 황형연, 이하 사이버거래소)는 각종 행사 및 세미나 개최 시 활용도가 높은 우리 농식품 기념품 온라인 전문 몰(이하 기념품 몰)을 열었다.

 

기념품 몰은 최근 청탁금지법 시행에 따른 소비자의 농식품 구매감소 추세에 대한 대안 차원에서, 기관·기업 구매자의 농식품 대량구매를 장려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사이버거래소는 청탁금지법에 위배되지 않는 5만 원 이하의 제품 중 상품성과 휴대성을 고려한 최종 34개 제품을 엄선하였으며, 모든 판매를 구매자-판매자간 온라인 직거래로 진행하여 불필요한 유통비용을 덜어낸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념품 몰을 구성했다.

 

주요 제품(1~2만원)은 차류, 곡물, 장류, , 와인 등 (3~5만원) 생들기름, 과실청, 차류, , 전통 간장, 와인 등이다.

 

 


기념품 몰은 인터넷
(www.eatmart.co.kr)과 모바일(앱스토어 및 앱마켓 ‘eaTMART’설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특별히 마련된 전문 상담창구(02-6300-1810)에서는 대량주문 및 예약배송, 행사스티커 서비스를 의뢰할 수 있다.

 

aT 황형연 사이버거래소장은 기업의 행사 기념품 구매 시 농식품은 고려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향이 있다.”라며, “이번 기념품 몰 오픈이 우리 농식품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강경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