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농심, “육개장사발면·김치사발면” 응원메시지 삽입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7/02/20 [15:45]
새학기 힘찬 청춘들의 맛있는 선물, 농심 ‘사발면’

농심, “육개장사발면·김치사발면” 응원메시지 삽입

새학기 힘찬 청춘들의 맛있는 선물, 농심 ‘사발면’

식약일보 | 입력 : 2017/02/20 [15:45]

농심은 새 학기를 앞둔 청춘들을 응원하는 힐링 프로모션 사발면 포유(for you)’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표 제품 육개장사발면김치사발면패키지에 12종의 다양한 응원 메시지를 삽입, 10~20대 학생들이 라면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49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농심은 2월과 3월 새 학기를 준비하고 맞이하는 학생들을 고려해, “꽃길만 걷자”, “네게도 봄날은 온다”, “올해도 함께 하자”, “2017년도 파이팅과 같은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로 제품을 디자인했다.

 

이외에도 지인과 가족 사이에 건넬 수 있는 수고했어 오늘도”, “감기 조심해”, “행운 한사발등의 힐링 메시지도 함께 제작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이름을 적을 수 있는 공란(To. OOO)을 따로 만들어, 보다 더 의미 있고 개성 있는 방식으로 사발면을 주고받을 수 있게 했다.

 

이번 응원 메시지는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실제 신세대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톡톡 튀는 시각이 반영됐다.

 

농심은 사발면 포유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사발면포유 등)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고프로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육개장사발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www.nongshi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이하는 청춘들이 반갑게 마음을 나누고 그 과정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육개장사발면은 1982년 출시돼 국내 용기면 대중화를 이끈 제품으로, 현재 용기면 시장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인기 브랜드다.

 

농심은 사발면 브랜드를 통해 용기면 주요 고객인 10~20대를 위한 펀(Fun)마케팅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2014년 월드컵 시즌에는 육개장 사발면에 들어가는 소용돌이 맛살을 축구공 모양으로 바꿔 먹는 재미를 선사했으며, 지난해엔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넣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