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미국미용전문가 엑스포 ISSE 참가

식약일보 | 입력 : 2017/02/09 [17:13]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128~30, 23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미용 전문가 엑스포 '2017 LONG BEACH international salon and spa expo(이하 ISSE)'에 참가했다.

 

동성제약은 지난해 국내에서 런칭한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리케아프로페셔널의 더 살롱 헤어컬러와 더 살롱 헤어케어 제품을 ISSE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행사 기간 동안 미국 현지 미용 전문가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런칭 및 판매 가능성을 설문하는 등 향후 마케팅 가이드라인을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동성제약의 다양한 염모제 브랜드를 함께 선보이며 현지 미용 전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이지엔 리얼 밀크 헤어컬러'는 아기자기한 패키지 디자인과 흔들어 사용하는 특별한 사용법 등으로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ISSE는 미국 서부 지역에서 열리는 가장 큰 규모의 미용전문가 엑스포로 매년 4만명 이상의 뷰티 전문가와 400개 이상의 뷰티 관련 글로벌 제조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살롱/스파 스토어 오너, 스타일리스트, 네일 테그니션, 스킨케어 스페셜 리스트, 미용사, 마사지 테라피스트, 미용 교육전문가, 미용라이센스 소지자 등이 2017년 뷰티 트렌드를 조사하고 신제품을 발굴하기 위해 참가했다. 윤지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크리스마스 선인장 신품종 “게발오렌지영·웨딩” 등 8계통 선보여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