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상하농원, 설 연휴 “상하농원 새해잔치 한마당” 개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7/01/11 [16:31]
설 연휴 기간 동안 가족단위 방문객 비용 부담 줄이고자 입장료 50% 할인

상하농원, 설 연휴 “상하농원 새해잔치 한마당” 개최

설 연휴 기간 동안 가족단위 방문객 비용 부담 줄이고자 입장료 50% 할인

식약일보 | 입력 : 2017/01/11 [16:31]

전북 고창의 농어촌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박재범)2017년 정유년 새해 첫 명절인 설을 맞이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상하농원 새해잔치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상하농원 새해잔치 한마당'은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모든 가족들과 함께 농원의 넓은 대지에서 전통 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체험 이벤트다. 올해 상하농원의 첫 이벤트인 만큼, 상하농원은 풍성하고 다양한 전통 놀거리와 먹거리 체험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상하농원은 '새해잔치 한마당' 기간 동안 핸드폰 게임에 익숙한 아이들이 농촌 전통놀이의 재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투호, 널뛰기, 팽이치기 등의 전통놀이 체험을 특별 진행한다.

 

주말인 21~22일과 설 연휴 기간(27~30)에는 넓은 농원을 내달리며 즐기는 연 높이 날리기 시합과 즉석 가족대항 윷놀이 시합이 펼쳐진다. 연날리기 시합, 윷놀이 시합에서 이긴 가족들에게는 상하농원의 특별한 선물도 증정된다.

 

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먹거리 체험 이벤트도 마련된다. 아이들은 떡 메치기 체험을 하며 곡물을 이용해 떡이 만들어 지는 과정을 경험 할 수 있다. 직접 떡 메치기를 하여 만든 인절미를 즉석에서 맛보는 재미와 함께 우리 곡물의 우수한 품질과 소중함을 배울 수 있다. 체험교실에서는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만두 빚기 체험 프로그램도 특별 진행된다. 또한 이처럼 다양한 체험을 통해 맛본 고창지역의 여러 농산물은 상하농원 방문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한편
, 명절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설 연휴 기간 동안 상하농원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입장권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114일부터 30일까지는 정부에서 지정한 겨울 여행주간으로, 이 기간 동안 상하농원 입장 및 체험권도 각각 10%씩 할인된다. , 이미 할인가로 판매되는 단체 입장권, 패키지권, 가족권 등은 본 할인 혜택에서 제외된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가을걷이를 끝내고 새로운 봄을 기다리는 너른 대지의 상하농원에서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을 만큼 신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상하농원 새해잔치 한마당을 통해 어른들은 추억을 느끼고, 아이들은 우리의 전통 문화를 배우고 즐기면서, 모두가 행복한 한 해를 맞이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