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통합브랜드사이트 오픈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 구축
이민호, 신세경, 2AM... 오픈기념 온라인 팬사인회

이해숙 | 입력 : 2010/07/07 [17:19]
 © 편집부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 황)는 7일 기업홍보사이트를 리뉴얼하고 통합브랜드사이트와 블로그, 오픈마켓 직영몰, 트위터(SNS), 모바일웹 환경을 구축하는 등 최신 트랜드 변화에 따른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 구축을 통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리뉴얼된 기업홍보사이트(http://company.lottechilsung.co.kr)의 메인 화면 주요 키워드는 맑고 깨끗한 세상을 지키고자하는 의지와 글로벌 기업 이미지로써, 젊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또 실질적인 업무에 활용될 수 있도록 제품, 장비, 선물세트 등의 카달로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E-Catalog’와 점주와 사업자를 대상으로 주문과 지원정보를 제공하는 ‘주문 문의’ 메뉴 등을 추가 구성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를 총괄하는 통합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도 새롭게 구축했다.
 
또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웹(http://m.lottechilsung.co.kr) 서비스도 함께 시작해 손안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행운번호를 잡아라’, ‘7자 talk talk’, ‘미션 카트 담기 게임’ 등 3가지 정기이벤트를 매월 진행해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며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통합브랜드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며 이민호, 신세경, 2AM 등 롯데칠성음료의 각 브랜드 모델들이 오는 8월 20일까지 온라인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웹사이트에 방문해 월페이퍼 사인 받기를 클릭하고 이름과 원하는 문구를 입력하면 마치 실제 팬사인회에서 스타에게 사인을 받는 것처럼 나를 위한 사인이 담긴 월페이퍼를 다운 받을 수 있다. 참가자 중 77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칸타타 아이스커피 아메리카노 등 음료 1BOX씩을 증정한다.

한편, 통합브랜드 블로그에서는 오는 8월 7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통해 네티즌의 참여를 독려한다. 신제품관련 포스팅을 보고 음료신청 댓글을 남기면 주차별 7명씩 당첨자를 선정해 롯데칠성의 신제품을 1BOX씩 증정한다.
 
또 ‘내가 롯데칠성 홍보대사’ 이벤트를 통해 총 189명의 홍보미션 수행자에게 DOHC 티셔츠(154명)와 롯데월드 티켓(1인2매 35명), 데일리C레몬워터 1 BOX(14명) 등을 증정한다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출유망 ‘접목선인장’ 새 품종 선보여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