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배우 이요원 새로운 뮤즈 발탁

식약일보 | 입력 : 2016/10/27 [16:24]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
(SHISEIDO)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불야성의 여주인공으로 안방극장 복귀 예정인 배우 이요원을 시세이도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우아하고 고혹적인 외모로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는 배우 이요원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며 피부 미인 대세행보를 이어간 것.

 

시세이도는 이요원은 맑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를 가진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으로 화사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시세이도의 첫 번째 쿠션 콤팩트와 잘 어울려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브랜드 광고 촬영에서 이요원은 다양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변화무쌍한 청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촬영장을 압도 했다. 다양한 스타일의 촬영이 이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한결 같았던 그녀의 피부 비결은 바로 시세이도의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콤팩트’. 그녀의 촉촉하고 맑은 피부는 초근접 촬영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관계자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수시로 자신의 컷을 모니터링 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하였으며 장시간 계속된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밝은 미소와 털털한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앞으로 시세이도는 새로운 뮤즈 이요원과 함께 TVC, 화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시세이도와 배우 이요원이 서로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이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시세이도의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콤팩트는 외부의 자극에 노출 되어 있는 피부 상태를 감지하여 개인의 피부 상태와 톤에 맞춤형으로 작용하는 어드밴스드 센싱 테크놀로지가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기존의 쿠션 콤팩트가 시간이 지날수록 다크닝과 커버력, 피부 뭉침 현상이 도드라지는데 반해, 시세이도의 쿠션 콤팩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개인의 피부톤을 찾아 피부와 밀착되어 화사하게 빛나는 반전 쿠션 컴팩트이다.

 

이요원 처럼 하루 종일 밝고 화사한 피부로 유지 시켜주는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콤팩트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편집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출유망 ‘접목선인장’ 새 품종 선보여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