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피부‧성형치료 분야 레이저 의료기기 “라셈드 프로” 출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6/08/02 [17:25]
"전 세계 의사와 소통 통한 글로벌 성장세 지속"

피부‧성형치료 분야 레이저 의료기기 “라셈드 프로” 출시

"전 세계 의사와 소통 통한 글로벌 성장세 지속"

식약일보 | 입력 : 2016/08/02 [17:25]

 


루트로닉
(대표 황해령)이 피부성형 치료 분야 레이저 의료기기 '라셈드 프로(LASEMD Pr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라셈드 프로'는 지난해 출시된 의료기기 '라셈드'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이 제품에는 기존 기능인 다이나믹(dynamic) 스테틱(static)은 물론, 이번에 새롭게 개발된 CW(Continuous Wave) 랜덤(random) 등 총 4가지의 시술 기능이 탑재됐다.

 

'CW'는 레이저 빔 패턴을 연속적으로 조사하는 기능으로, 좁은 부위를 연속적으로 시술할 때 활용도가 높다. '랜덤'은 무작위로 레이저 빔을 조사할 수 있어 피부에 효율적인 에너지 전달이 가능하다.

 

회사는 '라셈드 프로' 출시와 함께 새로운 형태의 ''도 선보인다. 소모품인 '사각 팁(Square tip)''콤브 팁(Comb tip)'은 다양한 피부 조직에 활용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라셈드 프로'의 출시는 실제 사용자인 의사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라며 "사용자의 편의성과 다양한 활용을 목적으로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루트로닉은 전 세계 의사들과의 지속적이고 즉각적인 소통을 통해 매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이에 따른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의료기기 '라셈드'1밀리줄(mj) 단위로 파라미터 조절이 가능하다. 또 다양한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특히 자동으로 레이저 빔 조사를 제어하는 '마그네틱 롤러 트래킹 시스템'을 탑재해 안전성을 높였다. 지난해 5월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아시아태평양 및 유럽 지역에 런칭했다. 지난해 말 유럽 CE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편집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