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닌 올인원 네이처워시 2종 출시

짧은 샤워 시간에 하나의 제품으로 헤어, 페이스, 바디까지 한 번에 클렌징

식약일보 | 입력 : 2016/07/18 [13:06]

 


LG
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간편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클렌징 라인 보닌 네이처워시 2을 선보였다.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지만 시간이 부족한 남성들에게 올인원 화장품이 인기를 끎에 따라 지난해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올인원 클렌징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한 보닌 네이처워시 페이스&바디 올인원 클렌저와 면도부터 세안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보닌 네이처워시 쉐이빙&페이스 딥 클렌저’ 2종류다.

 

보닌 네이처워시 페이스&바디 올인원 클렌저는 짧은 샤워 시간에 하나의 제품으로 헤어, 페이스, 바디까지 한 번에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풍성한 거품과 내추럴 허브 성분으로 땀과 분비물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제주 허브 성분인 레몬그라스를 비롯해 펜넬, 로즈마리, 민트와 남성적인 아로마틱 우디향으로 상쾌하고 내추럴한 잔향을 남겨준다.

 

보닌 네이처워시 쉐이빙&페이스 딥 클렌저는 바쁜 아침시간에 면도와 세안을 한 번에 간편하게 마칠 수 있는 제품이다. 촉촉한 젤 클렌저를 피부에 도포하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제품으로, 탁월한 밀착력과 거품생성력으로 세이빙 폼 겸 클렌저 두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마사지 하듯이 거품을 내고, 면도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으면 피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 준다. 편집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4천만 회분 계약체결 성공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