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아리따움, 7월 멤버십 세일 실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6/07/15 [15:50]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의 미스트와 시트 마스크팩은 50%

아리따움, 7월 멤버십 세일 실시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의 미스트와 시트 마스크팩은 50%

식약일보 | 입력 : 2016/07/15 [15:50]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14일부터 16일까지 ‘7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3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무더위로부터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아이템들과 아리따움의 인기 제품들에 대해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율은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어린쑥 수분진정라인의 토너와 플루이드, 강렬한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순수흰감국라인의 선크림, ‘커버 파운데이션커버 팩트40% 할인한다. 라네즈에서는 경쾌한 마린룩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6년 썸머컬렉션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아리따움의 시트 마스크 팩과 아리따움, 한율, 마몽드의 미스트도 무려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선명한 눈매를 위한 키스미의 마스카라와 아리따움의 미용 소도구, 보습과 동시에 피부 톤 업 효과를 전달하는 비타 밀크 크림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스킨케어 기획세트 전 품목, 그리고 선크림과 클렌징 폼 역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아리따움과 마몽드의 홈 프래그런스 라인은 물론 해피바스와 일리의 바디 제품 전 품목, 그리고 에어쿠션XP’과 마몽드의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50%의 파격 할인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아리따움 전 브랜드 제품에 대해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유료 회원인 VIP 회원들은 아이오페의 바이오 리밸런싱 기술로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 케어를 돕는 아이디얼 클렌징 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 120ml(중용량)’1+1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리따움의 7월 멤버십 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7월 멤버십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장품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